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, 웅진 코웨이, 제품 설명서, 정수기, 매트리스, 안마의자, 청정기, 룰루비데, 연수기, 주방, 생활가전, A/S, 물 맛, 직수형 정수기, 탱크형 정수기, ARS, 상담사
코웨이 고객센터
아래 버튼 클릭 시 웅진 코웨이 고객센터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
코웨이 고객센터 (대표번호)
번호 : 1588-5200
이용시간 : 평일 오전 09:00~오후 6:00 (점심시간 : 12:00~13:00)
긴급상담 : 365일 24시간
코웨이 제품 설명서
웅진 코웨이 제품의 사용설명서가 필요하시다면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
(정수기, 매트리스, 안마의자, 청정기, 룰루비데, 연수기, 주방, 생활가전)
코웨이 A/S 신청방법
코웨이 제품의 A/S 신청은 PC나 모바일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코웨이 홈페이지 내의 마이코웨이 또는 고객지원 페이지에서 A/S 및 이전, 해체, 이사 등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
마이코웨이로 A/S 신청하기
1. 마이코웨이 접속 후 제품관리를 클릭합니다
2. 사용 중인 제품 클릭 후 A/S 이전설치 신청을 클릭하여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
고객지원에서 A/S 신청하기
1. 메뉴 하단의 고객지원 클릭합니다
2. A/S 이전설치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
문제 해결이 어려우시다면 카카오 상담톡/번호 1588-5200을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
코웨이 물 맛이 이상할 경우
[직수형 정수기]
필터 교체 후 물 빼기 작업(플러싱)을 충분히 하지 않을 경우 물 맛이 이상하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. 정수를 선택하여 3분 이상 물을 추출한 후에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.
[탱크형 정수기]
물을 충분히 사용하지 않을 때 물 맛이 이상하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.
탱크의 물을 모두 배수 후 다시 정수된 물을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
※ 추가로 정수기의 관리가 소홀했거나 사용 환경에 따라 물 맛이 이상하다고 느껴질 수 있습니다.
정수기를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으셨다면 물 맛 이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
특히 여름철(고온 환경)에 사용하지 않고 장기간 방치 시 미생물 증가 원인으로 물 맛 이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.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았다가 다시 사용하시는 경우 2~3회 전체 배수를 진행하고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
필터 교체 시기가 많이 지난 경우 물 맛 이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
정수기 필터를 정기적으로 교체하지 않으면 수질이 저하되어 물 맛 이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 필터 교환 주기에 맞춰 필터를 교체해 주시기 바랍니다.
정수기를 바꾸셨다면 이전 제품과 물맛을 다르게 느끼실 수 있습니다.
이전에 사용하셨던 정수기 주요 필터가 다르거나(RO필터 또는 나노트랩) 다른 회사의 정수기를 사용하셨다면 예전 정수기와 물 맛이 다르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. 정수기 업체별로 필터 시스템이 달라 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.
외부 환경에 따라 물맛에 영향을 주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.
인쇄소, 화장품 도매점, 새집 등 공기 중 다른 강한 냄새가 나는 환경에서는 물 맛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. 이러한 환경의 경우 추가적인 필터 교체나 제품을 교체하는 경우에도 같은 현상이 발생될 수 있으므로 강한 냄새가 나지 않는 다른 공간에 제품을 설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지하수를 사용하시는 경우 필터 시스템에 따라 물 냄새가 느껴질 수 있습니다.
원수가 지하수인 경우 나노트랩을 정수기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. RO필터를 사용하는 정수기로 교체하여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.
문제해결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코웨이 홈페이지 상담 챗봇이나 번호 1588-5200을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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